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섭's 자동차 리뷰

평범하고 무난한 걸 원해? 2021년 토요타 캠리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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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범하고 무난한 걸 원해? 2021년 토요타 캠리

시리즈아이엠 2020. 8. 7. 19:36

준수하다 평범하다 일본차스럽다.

캠리는 환상적인 패밀리 세단형 자동차에서 익명의 4 도어로 바뀌었고 이제는 이전의 영광을 되찾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맞습니다. 도요타는 이전에 한 번 슬럼프를 겪었지만, 그것을 극복하고 경쟁이 마구마구 치열한 것 같은 중형 세단 세계에 스스로 발을 들여놨습니다. 누군가는 도요타 캠리를 보고 진정으로 원하는 옵션이 들어가 있는 차량이다라고 말할 수 있을 겁니다. 사실 저는 혼다 어코드 10세대보다 도요타 캠리가 더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파워 트레인 플래터는 호소력이 짙은 성능을 뿜어내고, 왠지 검소해 보이는 4 기통, 그리고 훨씬 더 검소해 보이는 하이브리드 옵션과 강력한 V-6 엔진이 있습니다. 후자를 경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스포츠 튜닝 TRD 모델을 구매하는 것이지요. 이 모델 은 도요타를 재발견할 수 있는 재미있는 요소와 성능들을 보여줍니다. 세련되고 편안한 가족 용 세단을 선호하는 구매자는 운전자 보조 장치와 인기가 상당히 많은 기능을 갖춘 2021년 캠리를 좋아할 겁니다. 도요타는 2021년 캠리의 라인업을 약간만 변경합니다. 기본 L 모델이 사라져 LE가 가장 저렴한 캠리가 되었습니다. 세단의 프런트 엔드는 디자인을 재수정하고 새로운 페인트 색상과 휠 디자인을 소비자에게 제공합니다. 내부에는 7.0 인치 또는 9.0 인치 크기의 새로운 태블릿 형 터치 스크린이 있습니다. 스포티한 XSE 모델은 이제 하이브리드 파워 트레인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XLE는 새로운 가죽 장식을 선보입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캠리 트림은 자전거 운행자와 보행자를 전보다 더 잘 인식하는 기술을 포함하여 향상된 운전자 지원 기능을 선보입니다. 튜닝된 TRD 모델인 가장 매서운 캠리를 선택한다면, 301마력과 V-6 엔진 및 8단 자동변속기가 장착됩니다. 별도의 리어 스포일러와 한 쌍의 눈에 띄는 배기 팁으로 완성된 레이서 바디 키트 외에도 세단은 일반 모델보다 0.6 인치 낮게 재조정된 서스펜션이 장착되죠. 다른 성능 향상 기능으로는 더 큰 프런트 브레이크 로터와 올 시즌 또는 여름 타이어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검은색 18 인치 림이 있습니다. Catry-back 배기 시스템이 많은 공기 역학적 애드온이 제시하는 것처럼 스릴 넘치는 소리를 내지 않더라도 Camry TRD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나머지 라인업보다 운전을 더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슈퍼소닉 레드와 검은색 페인트 지붕이 네 가지 중에서 가장 화려한 페인트 구성표이지만 화이트 칠 펄이 제일 예쁜 색이라고 하는군요. 표준 4 기통 엔진은 부드러운 8 단 자동과 짝을 이루지 만 가속력은 실망스럽다고 합니다. 조금 빈약한 엔진은 배터리와 두 개의 전기 모터와 함께 작동하여 캠리 하이브리드에 전원을 공급합니다. 이 라인업의 진정한 보석은 XLE 및 XSE 모델과 TRD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벨벳 같은 301마력 V-6 엔진입니다. 그것은 통제된 승차감과 놀랍도록 반응이 뛰어난 핸들링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티어링은 무게가 가벼우며 코너링을 할 때 상당한 무게를 느끼고 주차장에서 움직일 때 가벼워집니다. 하이브리드 에서조차도 캠리의 브레이크 페달이 빨리 반응하고 부드럽지 않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브레이크의 에너지는 하이브리드 배터리 팩을 재충전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러나 저속에서는 하이브리드의 브레이크 페달이 과민 반응을 일으켜 주차 조작이 다소 번거롭습니다. 도요타는 최고 수준의 XLE 스타일 과보다 평범한 SE 트림으로 캠리를 주도했습니다. 둘 다 넓고 편안하며 XLE는 아주 고급스럽습니다. 그러나 보급형 모델과 더 비싼 모델 간에는 재료 품질에 심각한 차이가 있으며 대시 보드의 중앙 부분은 도저히 구매자에게 영감을 줄 수 없는 디자인으로 구매자를 냉담하게 만들었습니다. 도요타 캠리는 큰 세단 형 자동차이며 트렁크와 내부에는 뒷좌석이 접혀 많은 적재 공간과 내부 저장 공간이 있습니다. 모든 스토리지 범주에서 최고는 아니지만 전반적으로 양호하죠. 도요타는 캠리 하이브리드 배터리를 트렁크에서 뒷좌석 아래로 옮기기 때문에 하이브리드 구매자는 트렁크의 용량이 조금 적어질 수도 있겠습니다. Entune 3.0이라고 하는 도요타의 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캠리 라인업 전체에서 표준 옵션으로 업그레이드된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ntune은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테스트에서 사용자 입력에 합리적으로 잘 응답했으며 Apple CarPlay 및 Android Auto 표준으로 호환합니다. 021년 캠리는 국가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 ( NHTSA ) 고속도로 안전 보험 연구소 ( IIHS )에 의해 충돌 테스트를 거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2020년 캠리는 5 성급 NHTSA 등급을 받았으며 IIHS Top Safety Pick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라인업 전반에 걸쳐 운전자 보조 기술 표준 옵션을 만들겠다는 도요타의 결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주요 안전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전방 충돌 경고 및 자동 비상 제동, 2. 차선 이탈 경고 및 차선 유지 지원, 3.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1. 최고평 : 검소한 4 기통 엔진, 진정으로 스포티 한 TRD 모델

2. 최저평 : 빈약한 4기 통 가속, 외부 디자인은 혼다 어코드와 경쟁상대

3. 총 평 : 흥미로운 라인업, 개선된 빌드 품질 및 안전 우선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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