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5
Total
10,880
관리 메뉴

섭's 자동차 리뷰

기술의 집약체 2021년 벤츠 S클래스 본문

카테고리 없음

기술의 집약체 2021년 벤츠 S클래스

시리즈아이엠 2020. 8. 8. 12:10

뒷바퀴가 회전 된다고..??

여러분들은 독일 자동차 3사에 대한 이미지는 어떠한가요? 기술력과 디자인으로서 말고, 가장 고급스러워 보이는 브랜드로요. 아마도 벤츠라고 생각하실 겁니다. 그중에 가장 고급 모델인 2021년 벤츠 S클래스 또 새롭게 변신할 2021년 벤츠 S클래스에 대해 알아볼까요? 따라오시죠. 벤츠 S클래스는 이 시대 오랜 기간 최고의 럭셔리 세단으로 여겨져 왔으며, 이번 세대는 새로운 기능, 장치, 안전 및 기술을 도입한 것으로 보이는군요. 새로운 S클래스의 공식적인 데뷔는 9 월 2 일에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사실 이 글은 북미에서 스파이 버전을 먼저 경험하고, 탑승한 드라이버의 내용을 발췌했습니다. 그러한 부분을 통해 여러분들께 새로운 벤츠의 맛을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S클래스는 3D 클러스터와 업데이트된 MBUX

 

벤츠 S클래스의 실내는 꽤 넓고 디자인은 구매자들이 굉장히 만족할 정도라고 말합니다. 물론 실제로 출시가 되어봐야 알겠지만요. 그리고 모든 조작 버튼들은 터치감이 상당히 좋고, 유연하다고 합니다. 특히 이번 새로운 벤츠는 밝은 색상으로 보이는 구형의 새로운 스티어링 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티어링 휠 뒤에는 인상적인 선명도로 정보, 게이지 또는 지도를 표시하는 크고 넓은 디지털 화면이 있습니다. 이 정보는 일반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거대한 헤드 업 디스플레이로 보완됩니다. 또한 내비게이션 지침과 화살표를 현실의 것과 오버레이 되어 자칫 놓칠 수 있는 길은 밴츠를 타고 있는 한 없을 것이라고 합니다. 대단한 자부심이죠. 계기판 디스플레이에도 고유 한 기능이 있습니다. 옵션이 지정되면 디스플레이가 3차원 보기로 변경되어 정보의 우선순위를 지정하여 가독성을 높입니다. 차량은 운전자의 눈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그에 따라 3D 효과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디스플레이를 모니터링하지 않을 때는 자칫 운전에 부담감을 줄 수 있는 산만 함을 줄이기 위해 2차원 모양으로 돌아갑니다. 여전히 위장으로 덮여 있지만 S 클래스는 이전 모델과 비교하여 긴 후드와 긴 휠베이스 비율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고, 랩 아래에서 이전보다 더 크게 보이는 그릴을 볼 수 있었습니다. 도어 핸들은 Tesla Model S와 같이 평평합니다. 리어 테일은 이전보다 높게 올라가고 전체적인 모양은 선명한 주름과 함께 더 각진 것처럼 보입니다. 추가적으로 차량 출시 후 마이바흐 버전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뒷바퀴를 10도가량 회전시킬 수 있는 새로운 옵션 인 4 륜 조향 시스템이 장착된 S클래스는 회차 반경을 크게 좁힐 수 있다 합니다. 특히 꽉 막히고 좁은 주차 구조물의 스트레스를 완전히 없앨 수 있을 정도로 쉽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수석 엔지니어인 Jürgen Weissinger가 제작에 참여한 이 차는 고 카트의 용이성으로 좁은 코스를 통과합니다. 미국 시장의 경우 그 필요성이 그다지 시급하지는 않았지만, 우리나라나 유럽의 혼잡한 도시와 좁은 거리에서 이 옵션을 사용하면 이 커다란 대형 세단을 훨씬 쉽게 운전할 수 있습니다. 더 높은 속도에서 이 시스템은 앞바퀴와 같은 방향으로 뒷바퀴를 약간 돌려 고속 안정성을 향상합니다.

새로운 벤츠 S클래스는 쇼트, 롱, 마이바흐의 세 가지 휠베이스로 출시됩니다. 현재 세대는 마찬가지로 롱바디와 마이바흐가 더 많이 판매될 것 같고요. 앞서 언급했듯이 도어 핸들은 Tesla Model S와 유사하며 키를 가지고 차량에 접근하면 전기시스템이 일부 반응합니다. 그러나 아날로그 방식을 선호하는 구매자들을 위해 일반 도어 핸들도 제공됩니다. 파노라마 루프는 옵션 선택 사항이고, 천장 패널의 조명 효과는 향후 모델, 특히 마이바흐 버전에서 장착될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판단합니다. 항상 그렇듯이 S 클래스는 안전성을 중요시합니다. 새로운 자율 주행 시스템이 도입되는 것이 예정되었지만. 언제 어디서 도입될지는 미지수이며, 대부분 문제는 규제입니다. S-클래스에는 좌석 벨트 백과 앞 좌석 뒤에서 뻗어있는 별도의 에어백을 포함하여 최대 16 개의 에어백이 있습니다. 이러한 에어백은 아동용 시트가 감지되면 상황에 맞게 팽창합니다. 그리고 차가 측면 충격을 감지하면 구조물의 각 파츠들이, 3 인치 이상 1 초씩 승객을 끌어올려 충격을 흡수합니다. 이 기능은 아우디 A8도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벤츠 S클래스는 단일 챔버 에어 서스펜션과 모터 사이클처럼 구석으로 기울어질 수 있는 "곡선"기능을 포함하는 옵션 인 E-Active Body Control의 두 가지 새시 시스템과 함께 제공됩니다. E-Active Body Control이 장착된 S클래스는 매우 정숙되고 매끄럽게 주행할 수 있죠. 유럽에서는 인라인 6 개 디젤 엔진을 포함하여 파워트래인에 대한 선택권이 충분히 주어지고, 북미에 출시될 벤츠 S클래스는 4.0 리터 V-8 스텝 업 옵션과 함께 엔트리 레벨 옵션으로 직렬 6 개 가솔린 엔진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라인 6 엔진과 쌍을 이루는 약 100킬로를 달릴 수 있는 전기 범위를 가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AMG 버전은 600마력에 4.0 리터 V-8을 엔진이 탑재되며 마이바흐는 계속해서 6.0 리터 V-12 옵션을 제공합니다. EV 버전에 대해 궁금하다면 밴츠의 모델 전략에 대해서 알아볼 필요가 있죠 현재 모든 S 클래스 모젤은 내부 연소 엔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완전 전기식 모델은 EQC SUV 가 최초의 EQ 브랜드에 해당합니다. 세단의 C, E, S 이름에 따라 대형 전기 세단을 EQS라고 합니다. 단순히 전기 화 된 S클래스는 아니지만 벤츠는 명백하게 미래 지향적이고, 테슬라를 겨냥한 EQS 세단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2019 년 말에 콘셉트 버전을 선보였으며 2021 년에 생산 버전이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