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섭's 자동차 리뷰

2021년 새로운 BMW M3,M4 정보!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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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새로운 BMW M3,M4 정보!

시리즈아이엠 2020. 8. 9. 20:15

와일드 앤 스포티 앤 콤팩트

BMW의 고출력 모델, 스포티함을 불어넣어 주는 BMW의 유한회사 M은 전문적으로 BMW의 차량을 튜닝해주던 회사죠. 현재는 회사의 한 전문부서가 되었고, 자사도 이러한 M모델을 출시하면서 스포츠카를 능가하는 고성능의 차량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인기가 많은 M3, M4 시리즈가 2021년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옵니다. 내년에 새롭게 변경되는 M라인은 차량에 생각보다 큰 변화를 주었다고 하네요. 현재 프로토 타입 형태로 생산되었고, 일부 경험해본 이들의 경험을 빌어 새로운 BMW M3과 M4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MW의 S58 트윈 터보 3.0 리터 인라인 식스 ( X3 M 및 X4M에 도입된 엔진)에 의해 구동되는 차세대 M3와 M4는 초기에 두 가지 버전으로 구매자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며, 둘 다 후륜 구동으로 출시되겠습니다. 기본 버전은 473 마력과 6 단 수동 변속기를 장착하고 있으며 상위 CS모델은 추가로 30 마력이 증가했습니다. 더불어 필수 ZF 공급 8 단 자동 변속기 도 장착되었다는군요. 앞으로 M3와 M4 상위 모델은 옵션사양인 4 륜 구동 시스템과 같이 사용할 수 있고, 또한 직렬의 엔진은 두 개의 터보 차저에 의해 엄청난 힘을 발휘하며, 믿을 수 없을 정도의 가속력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고성능 엔진에 빠질 수 없는 멋진 배기음은 우리의 귀를 사로잡을 수 있을 겁니다. M3와 M4의 경우 4 개의 팻 테일 파이프가 있는 성능 배기 시스템으로 배기음을 더 맛깔나게 방출합니다. 동 변속기가 장착된 M3와 M4를 연속해서 드라이빙 테스트를 해 본 결과 드라이버들이 전 모델보다 월등히 잘 만들었다는 평을 했다는군요, 특히 M 모델을 위해 독특하게 다자인 된 스티어링은 매우 샤프하고 터닝은 민첩하여 M3를 드리프트로 쉽게 유도할 수 있죠. 리어 엔드의 털림은 안정 제어 시스템에 의해 정말 켜짐에서 정말 꺼짐까지 미리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드리프트를 신속하게 줄이고, 원하는 각도로 차량을 내보내죠. 모든 M3와 M4 모델은 앞뒤로 서로 다른 휠 직경을 갖습니다. 기본적으로 전면 275 / 40R-18인치와 후면 285 / 35R-19 조합 이외에도 옵션사항인 전면 275 / 35R-19와 후면 285 / 30R-20로 설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 모든 최신 출시된 M시리즈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설정이 있습니다. 어떠한 드라이브 모드에 상관없이 레브 매치 시스템을 끌 수 있습니다. 특히 이러한 매끄러운 클러치와 시프터 캄보를 사용하여 스로틀을 스스로 차단할 수 있고, 운전석은 일반 3 시리즈와 4 시리즈에서 따와 적용되었습니다. M 전용 그래픽 몇 가지와 이전 모델과 마찬가지로 원하는 설정을 미리 구성 가능한 설정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추가 버튼이 있습니다. 프로토 타입에서 다양한 스티어링 설정, 서스펜션 설정, 스포츠 안정성 제어 시스템과 파워 트레인의 설정에 대한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또한 시끄러운 배기 설정을 선택할 수 있고, 두꺼운 스티어링 휠은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하며, 시트는 코너에서 드라이버가 좌우로 쏠리지 않게 지탱해 줍니다. 프로토 타입은 여전히 테이프와 클래딩으로 가려져 있었지만 훨씬 더 넓은 전면과 후면 트랙이 명확하게 보이고 이러한 모델을 기반으로 하는 일반 3, 4 시리즈와 구별되는 디자인 같습니다. M3와 M4 모두 일반 등급 4 시리즈보다 더 큰 키드 니 그릴을 장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BMW M의 성능에 대해서 아직 의문이 많지만, 대략 제로백 성능은 4 초 미만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최고 속도는 차량에 따라 약 290km/h로 제한됩니다. 기본 모델 가격은 약 1억 초반대로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차량은 2021 년 초에 시장에 출시될 거라고 합니다. 그리고 동급 경쟁 차량 중 수동기어를 장착한 차량은 BMW M3와 M4밖에 없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손맛으로 운전하시는 분들에겐 매우 좋은 소식일 테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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